본문 바로가기
손글씨이야기

아이패드 캘리그라피 18) 전부(내 감은 눈 안에)

by 친절한 제제씨 2021. 8. 28.

손글씨로 전하는 이야기 17

전부


내 감은 눈 안에 이미 들어와 계신 예수님
나보다 앞서 나를 찾아주시네
내 뻗은 두 손 위로 자비하심을 내어주시니
언제나 먼저 나를 위로하시네

내 노래 가운데 함께 즐거워하시는
늘 나의 기쁨이 되시네
수 많은 사람 중에 나를 택해 잡으시고
눈물 거두어 빗살가루 채우시니
그 분은 내 자랑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나의 전부 되시네

-

오래 전에 알고 있던 CCM
옛 노래 감성에 맞게 가사가 정말 예쁘다.
어느 날 생각나서 흥얼흥얼 거리다가
문득 가사를 하나하나 다시 되뇌어보니
하나 같이 예쁜 단어라
노래를 부르는 내내 반짝이는 위로를 받았다.

참 좋은 찬양

자꾸 잊지 말자.
내 곁에 계신 그 분을

댓글


TOP

작은다락방이야기 wisdom@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