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글씨이야기

아이패드 캘리그라피 28) 빨간머리앤 명대사

by 친절한 제제씨 2022. 8. 14.

손글씨로 전하는 이야기 28

빨간머리앤


시간은 느리지만
결국 잎을 키우고, 꽃을 피우고
나무를 자라게 한다
나는 그것이 시간이 하는 일이라 믿는다



정말로 행복한 나날이란
멋지고 놀라운 일이 일어나는 나날이 아니라
진주 알들이 하나하나 한 줄로 꿰어지듯이
소박하고 자잘한 기쁨들이
조용히 이어지는 날들인 것 같아요



저요, 오늘 아침엔 절망의 구렁텅이에
빠져 있지 않아요
아침부터 그런 절망의 구렁텅이에
빠져 있어야 되겠어요?
아침이 있다는 건 참 좋은 일이에요!

 

 


전요,
뭔가를 즐겁게 기다리는 것에
그 즐거움의 절반은 있다고 생각해요
그 즐거움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해도,
즐거움을 기다리는 동안의 기쁨이란
틀림없이 나만의 것이니까요



내일은, 아직 아무 것도
실패하지 않은 하루라고 생각하면
기쁘지 않나요?

 

 


앞으로 알아낼 것이 많다는 건
참 좋은 일 같아요
만약 이것저것 다 알고 있다면
무슨 재미가 있겠어요?

There are so many things to discover.
It makes me feel happy to be alive.
This is such an interesting world.



시간이 우리에게 선물하는 건
이런저런 일을 겪으며
똑같은 상황을 바라보는 관점을
바꾸게 하는 힘이 아닐까

 

 


앨리자가 말했어요
세상은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져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나는 걸요!

-

내가 제일 좋아하는 문장 😊
생각대로 일이 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또 다른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거
기대하며 기다려야지

댓글


TOP

작은다락방이야기 wisdom@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