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여행 2) 맛집_양평한우마을, 양평신내서울해장국

by 친절한 제제씨 2020. 11. 8.

양평한우마을

 

여행 첫날 저녁은 호텔에서 걸어갈 수 있는 양평한우마을에서 먹기로 결정을 했다. 뭘 먹을지 고민을 하고 찾아보다가 가성비 좋은 소고기집에 리뷰가 좋길래 큰 고민 하지 않고 들어갔다. 정육식당이라 정육점에서 고기를 먼저 산 후 식당으로 들어가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

 

 

싱싱하고 고소했던 육회! 입에서 살살 녹고요.

 

 

 

소고기 차돌박이. 이거 은박접시에다가 구워먹어야 하는데 그거 모르고 불에 바로 올렸다가 금방 타버려서 아쉬웠다. 흑

 

 

 

셋이 나름 배부르게 먹었는데 10만원 정도 나왔다. 싸고 맛있게 잘 먹었다며 뿌듯해했다는.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둘째날 아침으로 먹었던 양평신내서울해장국. 양평에 오면 해장국을 먹어야 한다고 해서 맛집이라는 해장국집을 찾았다.

 

 

순대국밥,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나름 기대를 하고 식당을 들어섰다. 사실 냄새나는 고기는 비위가 상해 잘 못먹는 사람이라 그거 잠시 망각한 게 오산이었다. 하지만 고기 가리지 않고 잘 먹는 사람이라면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우리가 주문한 건 해장국 1개, 해내탕 1개. 해내탕에 들어간 내장은 냄새가 너무 올라와서 결국 나는 포기하고 해장국만 열심히 먹었다. 양도 많고 국물도 얼큰해서 해장국은 맛있게 잘 먹었다.

 

 

 

그래도 한번은 꼭 먹어볼만했다고.

 

 

댓글


TOP

작은다락방이야기 wisdom@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