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재테크 경제 정보

프리미엄 카드 추천 : 투 체어스 카드 아이유 카드

by 친절한 제제씨 2024. 3. 27.

'아이유가 쓰는 이 카드 뭐지?'

 

 

아이유의 유튜브 '이지금' 채널 영상 속에서 나온 아이유 카드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우리카드의 '투 체어스 카드'라고 한다. 투 체어스 카드는 VVIP전용 프리미엄 카드로 우리카드가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지난해 11월 출시한 카드이다. 아이유가 써서 화제가 되고 있는 '투 체어스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다.

 

 


투 체어스(TWO CHAIRS) 카드란?

 

아이유가 남동생에게 선물을 사주는 장면에서 나온 검은색 메탈 플레이트의 '투 체어스 카드'!

이 카드는 우리카드에서 고액의 자산가를 대상으로 출시한 맞춤형 카드이다. 우리금융 VIP 자산관리 서비스 인 투 체어스 고객 중 최상위 등급인 블랙, 골드에 한해 발급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투 체어스 블랙, 골드 고객은 반기 평균 잔액이 각각 50억원과 30억원 이상이어야 하는 등 가입 조건이 까다롭다.

 

 

투 체어스 카드 연회비 및 바우처

  • 연회비 : 250만원
  • 바우처 : 
    모아포인트 100만점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프리미엄 호텔 외식 이용권 50만원

이 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250만원이다. 하지만 연회비 만큼 바우처를 주기 때문에 돈을 많이 쓰는 사람에게는 연회비가 그리 비싸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모아포인트 100만점,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프리미엄 호텔 외식 이용권 50만원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백화점 상품권은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중 원하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호텔 외식권의 경우 JW메리어트 동대문, 63Restaurant, 제주 신화월드 등 약 25여 개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투 체어스 카드 기본 혜택

  • 국내외 전 가맹점 2% 적립
  • 연간 1억 원 이상 사용 시 1억 원 이상 금액에 대해 추가 1% 적립

카드로 결제만 해도 전월실적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2%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연간 1억원 이상을 사용했을 경우 1억원 이상의 금액에 대해 추가로 1%를 적립해준다.

 

 

프리미엄 서비스

  • '우리WON꿀머니' 항공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아시아나 항공(20꿀=1마일리지), 전환 한도 : 일 1회, 연 최대 10만 마일리지(200꿀)
  • 럭셔리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본인과 동반 3인 포함 무료 이용 가능 (월 8회, 동반인 단독 사용 불가)

우리WON꿀머니를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하다. 전환 가능 항공사는 아시아나 항공으로 20꿀에 1마일리지가 쌓인다. 일 1회 전환이 가능하며 연 최대 10만 마일리지(2백만꿀)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럭셔리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월 8회까지 이용할 수 있는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본인 동반 3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 특급 호텔 식당 및 베이커리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이닝 프리빌리지 서비스', '호텔 및 공항 발렛파킹', '국내 공항 라운지 이용' 등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카드에 대해 정리하고 보니 역시 '그사세 카드'인 것 같다. 일단 일개미 제제는 열심히 일을 해서 자산을 먼저 늘려보는 것으로 해야겠다.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싶고 좋은 곳에 돈도 많이 쓰고 싶은 꿈은 곧 이룰 수 있을까?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나를 도와주는 거니까. 그리고 뭐라도 하고 있으니 움직이다보면 길이 보이겠지.(라고 TMI를 주절거려보았다...)

 

그럼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See you at the top!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년 최고의 신용카드는? 신용카드 추천 순위 및 혜택 TOP 10

 

2023년 최고의 신용카드는? 신용카드 추천 순위 및 혜택 TOP 10

2023년을 빛낸 최고의 신용카드는 뭘까? 다양한 신용카드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신용카드들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신용카드는 개인의 생활방식과 필요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측면을

darakstory.tistory.com

 

신한 쏠 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방법 및 혜택 -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신한 쏠 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방법 및 혜택 -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신한카드에서 해외 여행 시 혜택이 좋은 꿀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바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이다.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는 물론 1년에 1회 전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4대 편의점 5% 할

darakstory.tistory.com

 

금리 높은 예금은? 정기예금 금리비교 방법 정리

 

금리 높은 예금은? 정기예금 금리비교 방법 정리

몫돈을 어디에다 둬야 높은 금리를 받고 안전하게 둘 수 있을까? 작년까지 4%대의 높은 금리를 유지하던 국내 4대 은행(신한, 우리, 하나, KB)의 금리가 올해 들어서며 3%대로 떨어지고 말았다. 투

darak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