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일상여행

[상현역 맛집] 긴자료코 광교점 돈가스 맛집

by 친절한 제제씨 2022. 2. 17.

상현역에 작년에 생긴 일본식 돈가스 맛집 긴자료코에 다녀왔다. 상현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지하철 타고 가기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다. 늘 사람이 많아 한 번쯤 먹어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드디어 직장 동료분과 함께 방문했다. 테이블이 주방을 바라보고 있는 구조라 혼밥하기도 좋은 식당이다.

 

 


긴자료코 광교점

 

지나가다가 음식 모형을 봤는데 사케동이 너무 맛있게 보여 한 번 먹어봐야겠다 생각했던 곳이다. 한 번 들어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 나오기도 했었는데 8시 지나서 들어갔더니 한산하다. 코로나 탓인가. 요즘 오미크론 확진자가 폭발하고 있는데 좀 무섭기도 하고. 암튼!

 

 

 

매장 내부 모습. 주방을 중심으로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다. 이렇게 주방 쪽으로 앉아서 식사를 하는 구조라 아무래도 혼밥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식당인 것 같다.

 

 

메뉴판 이미지

음식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비대면으로 하면 된다. 사케동이 먹고 싶었는데 8시 넘어서 그런지 이미 품절되어버림..ㅠㅠ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야꼬동(치킨 덮밥)을 주문했다. 회사 동료분은 가츠소고기카레라이스를 주문하셨다.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 이제 마감시간이 다 돼가서 손님들 밥 다 먹고 나가고. 우리가 라스트오더였던 것 같다. 늦지 않게 와서 다행. 회사분도 여기 와보고싶었는데 계속 못오다가 이제야 왔다고 하셨다. 뭔가 비슷한 우리...ㅎㅎ

 

가츠소고기카레라이스
오야꼬동

 

드디어 메뉴가 나왔다. 메뉴를 받고 제일 처음 든 생각은, 우와 그릇 되게 크네?! 였다는! 맛있어보이는데 양도 꽤 많다. 뜨끈뜨끈하니 맛있는 덮밥이었다. 밥 전체를 다 비벼먹기보다는 한 입 먹을 만큼만 슥슥 비벼 촵촵 먹으면 된다.

 

메뉴가 나오고 사진 한 컷씩만 착착 찍고난 후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나중에 밥 다 먹고 나가는 길에 물이랑 반찬 위치를 확인한 우리...ㅋㅋㅋ 어쩐지 너무 반찬이 1도 안 나온다 싶더라니... 그래도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으니 되었다. 다음에 온다면 꼭 사케동을 먹어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