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일상여행

[수원 행궁동 놀거리] 팩토리공공공 소품샵(행궁동 잡화점)

by 친절한 제제씨 2022. 2. 12.

수원 행궁동에서 밥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이제 본격적으로 돌아다니며 구경 시작! 행궁동은 둘레길을 걷기만 해도 좋고, 골목 구석구석 있는 아기자기한 샵을 돌아보는 재미도 쏠쏠한 곳이다. 날 풀리면 저 자주 다녀봐야겠다.


건물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마저 힙함 ㅎㅎ 올라가는 계단이 좁아서 조심조심 샵으로 올라갔다. 가게 외관이 파란색과 노란색으로 꾸며져있어 눈에 잘 띄었다. 외부 곳곳에도 인테리어에 하나하나 신경 쓴 게 눈에 보였다. 여기 예뿌다~ 계속 말하며 안으로 들어갔다.


인스타그램에서 저런 그림 그리는 과정 영상으로 본 것 같은데?! 집에다 무심한 듯 하나 붙여놔도 좋을 것 같은 그림이었다.



여기는 제로웨이스트 소품들. 플라스틱 없이 만들어진 소품들이다.



예쁘고 귀여운 소품들이 참 많다.



특히 눈에 띄었던 거 이 손가락! 들어가자마자 “이게 모야아아아?”했었는데 알고보니 고양이 등긁어주는 아이템이라고.ㅋㅋ 그 뒤에 있는 파리도 재밌다. 언젠가 직장 동료들이랑 쓸모 없는 선물 증정식 했던 게 생각나 피식 웃음 ㅋㅋㅋ




제로웨이스트 소품 중에 눈에 띄었던 건 바나나잎 트레이였다. 제로웨이스트 소품인 줄 모르고 바나나잎 모양의 플라스틱 소품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바나나잎이었다. 사무실 데스크테리어 제품으로도 좋을 것 같다.



뭐 하나 건진 건 없지만 예쁜 거 잘 구경하고 돌아간다. 팩토리공공공은 정기 휴무일이 있으니 방문할 때 참고하는 것이 좋다.

*영업시간
-토~일 : 1300-19:00
-월~화 : 정기휴무
-수~금 : 13:00-18:00

댓글


TOP

작은다락방이야기 wisdom@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