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티스토리 블로그

[블로그] 아이패드로 티스토리 포스팅하기

by 친절한 제제씨 2020. 5. 6.

티스토리 어플이 안 되는 기능이 너무 많아서(이를테면 임시저장이라든지, 임시저장이라든지 임시저장...!!) 아이패드 크롬 어플로 티스토리 포스팅이 되는지 테스트를 해보기로 한다. 제발 성공적이길.

 

그래도 시작이 좋다. 예전에 시도한 거에 비하면 그렇게 버벅거리지도 않고, PC 티스토리 포스팅에서 지원하는 기능을 꽤 많이 쓸 수 있는 거 같다. 글씨체 변경도 가능하고, 색깔 변경, 표를 넣는 것도 된다. 신세계!!

 

 

사진도 잘 넣어지고, 사진 아래로 글도 잘 써진다! 매우 잘 썼던 네 로지텍 키보드. 핑크 키보드를 겟하기 위해 중고장터에다 팔았는데, 요즘 수입이 안 돼서 가격이 엄청나게 오른 걸 내가 어떻게 알았겠냐고. 암튼 키보드 보니 반갑네. 그건 그렇고! 이전에는 스크롤이 안 돼서 애를 먹다가 포기했었는데. 임시저장이 잘 되는지도 확인하고!

 

 

 

사진 합쳐서 작성하는 것도 문제 없네. PC랑 다를 게 뭐죠? 아이패드 사용자로서 이거 티스토리에 넘나 감사하다. 감격적! 다시 불러와서 작성하는 중인데, 임시저장도 잘 되어있다. 어플보다 크롬으로 포스팅하는 게 기능이 더 많고 더 좋은 것 같다.

 

 

 

오와 움짤도 잘 올라가고요! 애정하는 에비츄 이불짤도 올려보고! (너므 귀엽짜나 (๑˃́ꇴ˂̀๑) 헤헷)

앞으로 아이패드로 포스팅할 때는 크롬을 애용해야겠다. 테스트 완료! 네이버블로그가 편해 네이버블로그만 가-끔 작성하곤 했었는데 티스토리 열일해주어서 감샤합니다.

댓글